STAFF:

황주
President/Director

황주 목사님은 서울에서 태어나 열세 살에 미국으로 이민을 왔습니다. 대학에서 수학을 전공하고 3년 동안 고등학교의 수학 선생님으로 섬기다가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목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프린스톤 신학교에서 M.Div와 M.A.(Christian Education)를 받고, 2008년에 목사 안수를 받았습니다. 고아 사역을 위한 열정을 가지고  YANA사역의 전체 디렉터로 섬기고 있습니다.

yana korea

STAFF

BOARD:

이석

이석 이사님은 조이 시스템의 대표입니다. 조이 시스템은 미국에서 가장 큰 리퍼브 PC회사 중 하나로 2001년 설립 이후 2,000,000대가 넘는 모니터와 데스크탑, 노트북을 판매한 회사입니다.

고아와 가난한 아이들을 향한 마음이 있기에 YANA의 사역에 지원을 아끼지 않으며 섬기고 있습니다.

​이영선

이영선 이사는 임상심리학자로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Defining Moments Counseling& Assessment Center 을 설립, 대표로 역임하고 있다. UCLA 에서 심리학 학사을 마치고 Azusa Pacific University 에서 임상 심리학 박사학위를 받았다. 이영선 이사는 2013 년 부터  YANA Ministry 사역에  남편, 이성열 님과 함께 참여 하고 있다.  이영선 이사 그리고 남편 이성열님은 고아 그리고 소외된아이들을 돕는 야나 사역에 특별히 애정을 가지고 참여 하고 있다. 이영선이사는 YSAP 의 고문으로 섬기고 있다.

​김이삭

김이삭 이사님은 시애틀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하버드 대학을 졸업하고, 스탠포드 대학에서 MBA를 마쳤습니다. 현재는 헤지 펀드의 투자자로 일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 제인(Jane), 세 딸(Samantha, Abigail and Josephine)과 함께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습니다.

이종오

이종오 이사님은 2013년 9월부터 이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이종오 이사님은 Flying Happiness를 하면서 지난 3년 동안 자신의 집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동명의 아이들과 선생님들을 위해 시간을 함께 보냈습니다. 그 과정에서 YANA 사역의 중요성을 깨닫고 이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심재일

심재일 이사님은 Flying Happiness를 통해 처음으로 YANA를 접하게 되었고, 아이들을 만나면서 소외되고 가난한 아이들에게하나님의 사랑을 전달하고 싶다는 소명 의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명을 잘 감당하고 있는 Yana Ministry에 함께 쓰임받고자 2015년부터 YANA의 이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박설미
Director of YANA Korea

​동명 아동복지 센터에서 14년 동안 생활 지도원, 자립전담요원으로 근무 하였으며, 2018년 하나님이 주신 귀한 아이를 출산 하면서  퇴사하였습니다.

퇴소후 홀로 사회에 나가 냉담한 사회속에서 적응해야 하는 퇴소 아이들을 돌 보았고, 그들의 힘든 삶과 아픔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아이들에게 필요한 사람이 되어주고 싶었습니다.

2008년 동명에 "You Are Not Alone" 이라는 메시지가 시작된 시점부터 10년동안 아이들이 변화하는 모습을 직접 목격하고, 귀한 일에 동참하고 싶었습니다.

앞으로 한국에서 YANA Korea Director로 섬기고 있으며, 현실의 삶에서 어려움이 있는 아이들에게 적절한 도움을 주고, 때로는 언니같고, 이모같은 존재로 아이들 옆에 오래오래 남고 싶습니다.

양혜원
Administration  
노윤주
YANA coffee house

 2016년 9월부터 야나의 Staff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Flying Happiness를 통해 처음 야나에 관심을 갖고 그 과정에서 YANA 사역의 필요성을 느끼

고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야나에서 이루어 지는 하나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직접 체험하며 기쁘게 사역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현재 참빛교회 미디어 사역으로 섬기고 있으며 남편 형은, 딸 주은과 함께 뉴저지 주에 거주중입니다.

이석주
YANA Korea Administration

이석주간사님은 2012년 동명에서 근무하며 YANA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YANA는 사회복지를 공부하며 생각했던 이상적인 모습의 활동을 하고있는 단체 였습니다. 2017년 더 많은 공부를 위해 동명에서 퇴사를 하게 되었고 비슷한 시기에 우연히도 야나코리아가 만들어지며 야나코리아를 위해 일 할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다면 이라는 생각으로 지원 하였고 지금까지 일 하고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너는 혼자가 아니야' 라는 것을 알려줄 수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한 두 딸의 아빠입니다.

이용민
SMT/Summer Mission Trip

이용민 목사님은 2009년 찬양교회에서 황주 목사님을 만나면서, 자연스럽게 YANA의 사역에 함께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참여하는 동안 가난하고 소외된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당신은혼자가 아니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깨닫고, 하나님이 주시는 행복을 맛보고 있습니다. 현재 참빛교회를 섬기고 있으며, 사랑하는 아내 (박지은)와 네 딸(주은, 주아, 주엘, 주윤)과 함께 뉴저지에 살고 있습니다.

Grace Park
Editor

2012 부터 다방면으로 YANA 의 사역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YANA의 비전과 사명의  이해가 점점더 깊어짐에 따라 사역의 참 기쁨을 알아가고 있는중으로. 당신은 혼자가 아니야 라는 메세지를 소외된 자들에게 잘 전달할수 있는 그릇이 되길 원합니다. 

현재 뉴저지 참빛교회의 일원으로 맨하탄에 위치한 비영리 단체에서 회계사로 일하며 신학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신순규

신순규 이사님은 세계 최초의 시각장애인 공인재무분석사(CFA). 미 월가의 세계적인 투자 은행 브라운 브라더스 해리먼에서 일하는 하버드 MIT출신의 애널리스트로 알려져 있지만, 누군가의 남편이자 아빠, 친구 그리고 동료로서의 역할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고 그렇게 살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고아와 가난한 아이들을 위해 특별한 열정을 가지고 있는 신순규 이사님은 YANA이사회 의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김영선

한국의 속편한 내과의 원장으로 계시는 김영선 이사님은 YANA KOREA 이사장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야나 초창기 맴버로 가난하고 소외된 아이들을 돌보고 희망을 주는 사역을 하고 계십니다. 한국에서 YANA의 사역들이 잘 지속될 수 있도록 돌보는 역할을 하시고 있습니다.

조도영

조도영 이사님은 현재 JC Distributor Corp(부엌 디자인과 컨설팅 회사)의 대표로, 회사가 설립된 2015년 3월부터YANA에 이사로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JC는 조도영 이사님의 영어 이름(Joseph Cho) 이니셜일 뿐만 아니라 Jesus Christ의 약자이기도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는 것이 회사를 통해 자신이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회사를 시작하면서부터 YANA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Core Confession 

We believe “Religion that is pure and undefiled before God the Father is this: to visit orphans and widows in their affliction, and to keep oneself unstained from the world.” (James 1:27) 

Corporate Mission 

Our mission is to be the embodiment of the message of Jesus, "You Are Not Alone" to orphans and abandoned youth. We want to become reliable families to abandoned children and youth in every possible way, so they can build their own healthy family. 

Common Commitments 

1)  We are not their sponsors, we are their family.

2)  We don’t expect any immediate fruits.

3)  We collaborate to make it better.

4)  We remain openhanded

     We will do anything short of sin to reach orphans and abandoned children 

5)  We will lead the way with irrational generosity.

     We truly believe it is more blessed to give than to receive. 

YANA MINISTRY
"Yana ministry is a 501(c)(3) tax exempt organization."

18 Essex rd Paramus NJ 07652 

www.yanaministry.org​   admin@yanaministry.org   TEL: 201.602.6311

교회로고 가로 파워포인트용.png
YANA_LOGO2.png
KakaoTalk_Photo_2019-04-12-12-07-14.jpeg